휘발유세율: 과세 표준에 따라 휘발유세를 계산하여 매기는 법정세율.

정부는 국내 차량 수 증가를 이유로 2005년부터 휘발유세를 인상해 왔다.

많은 나라에서 휘발유는 가장 높은 세금이 부과되는 재화 중 하나입니다. 휘발유세는 승용차 이용에서 비롯되는 세 가지 

부정적 외부효과를 겨냥한 교정적 조세로 볼 수 있습니다.

교통혼잡

꼬리에 꼬리를 물고 늘어선 자동차의 행렬 속에서 꼼짝 못하고 갇혀본 사람이면 누구나 도로에 차가 덜 다녔으면 하고 

바랄 것입니다. 휘발유세는 사람들에게 대중교통수단이거나 좀더 자주 이요하고 직장과 가까운 곳에서 거주하 도록

유도함으로써 교통혼잡을 줄여줍니다.

교통사고

대형 자량이나 승합차는 타는 사람 자신에게는 안전할지 모르지만 남들에게는 더 큰 위험을 야기합니다. 

고속도로안전청에 따르면 승합차와 충돌할 경우 일반 차량과 충돌 경우에 비해 사망할 확률이 5배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휘발유세는 휘발유를 많이 소비하는 대형 차량을 운행하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초래하는 위험

부담에 대한 간접적으로 비용을 치르게 합니다. 따라서 이들이 차량을 구입할 때 다른 사람들에게 미치는 위험을

고려하게 만듭니다.

대기오염

휘발유와 같은 화석연료는 지구 온난화의 주범으로 알려저 있습니다. 지금 온난화 현상이 얼마나 위험한지에 대해서

전문가들이 사이에이견이 있지만 휘발유세가 휘발유의 소비를 억제함으로써 지구온난화의 위협을 줄여준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위발유세는 대부분의 세금처럼 경제적 순손실을 초래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경제를 더 활성화시킵니다. 휘발유세로

인해 교통혼잡이 줄고 교통사고가 감소하며 대기환경이 개선된다는 것입니다. 휘발유세는 얼마나 높아야 할까

여러 나라의 휘발유세를 더 많이 징수하면 유인구조를 왜곡하고 경제적 순손실을 이야기하는 다른 세금들은 낮출 수

있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자동차의 연비를 높이도록 요구하는 자동차 제조업체들에 대한 부담스러운 정부 규제들도

필요 없어질것입니다. 요즘 많은 기업에서 전기자동차를 제조함으로써 대기오염 및 친환경적인 전기자차를 

많이 출시하고있습니다. 

전기차의 전망

전기차의 전망은 긍정적입니다. 지속 가능한 교통 및 환경을 위해 많은 국가들이 채택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재활용 산업은 지속적인 성장을 보입니다. 

법규와 연방정부

많은 국가들은 온실가스 배출 감소와 대기 오염 가구를 위해 전기를 공급하기 위해 법적과 연방정부를 연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출은 자동차의 생산과 판매를 촉발하고 관련하여 UDP를 지원함으로써 재활용 시장을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기술 발전

전기 기술은 지속적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 및 충전 시간의 개선 충전 감소의 확대 축소 거리의 연장 등

인해 사용상의 효율성과 진전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 발전은 자동차의 대중화와 수요를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 합니다.

문제와 비용이 든다

초기의 비용은 아직 얼마 안 되는 내연 기관 자동차보다 유리할 수 있습니다. 또 한 자동차의 수명 기간 동안 유지 및

수리 비용이 그만큼 절약되는 상황입니다.

시장의 성고에는 환불의 확대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많은 국가들이 공공 및 간판 충전소를 설치하고 전기충전을 

연장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배터리충전소를 찾는 시간을 좀 더 많이 만들 수 있고 거리와 신뢰도에 대

기대가 높아집니다. 배터리는 내연 기관 자동차에 비해 대기 중 오염 물질 및 미생물이 적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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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요컨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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